<전제의 법칙> 16 17 챕터

 

내가 아무것도 스스로 할 것이 없나이다. (요한복음 5:30)

 

창조는 이미 끝났기에 우리는 새로운 것을 창조할 수 없다

 

중력 자력의 법칙을 만들 수 없다. 오직 그 법칙에 순응할 뿐이다

 

전제의 법칙도 동일하다. 우리는 무능하다. 항복하거나 따를 뿐이다. 경험하는 모든 것은 의식적이든 무의식적이든 전제한 것의 결과물이기 때문에, 전제의 힘을 의식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얼마나 가치 있는 일인지를 명백히 인식해야 합니다.

 

당신은 자신을 이미 당신이 원하는 사람이라고 여기고, 그것이 당신을 통해 나타날 것임을 알아야 합니다. 소원이 성취된 느낌에 굴복당하고 그것의 희생자가 되세요. 

 

 

 

저는 제가 흔들리지 않고 이미 사실로 받아들였기 때문에 소망들이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라고 확신했었습니다. 몇 번이고 소망이 이루어진 느낌을 사실로 받아들였고 바라는 것이 완전히 나타날 때까지 그 전제를 계속 유지했습니다.

 

확신과 단호함이라는 숭고한 정신으로 삶을 살아보세요. 외형들과 조건들이라는, 사실상 당신의 소망을 부정하는 감각의 증거들을 무시하세요. 이미 원하는 사람이 되었다는 전제 속에 마음을 편히 두세요. 왜냐하면 이런 단호한 믿음 속에서 당신과 당신의 무한한 존재는 창조의 근원 안에서 하나가 될 것이고, 그 무한한 존재(하느님)에게는 모든 것이 가능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하느님은 결코 실수하지 않습니다.

 

 

 

그분은 보이지 않는 것을

 

마치 보이는 것처럼 부르시니,

 

보이지 않는 것은 보이게 되었더라 (로마서 4장17절)

 

 

 

당신이 사실로 받아들이고 있는 것들은 각각 그것과 대응하는 현실세계를 지니고 있습니다. 만일 당신이 정말 잘 관찰해본다면 완전히 바뀔 것 같지 않은 상황들을 변화시키는 전제의 힘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의도적으로 무언가를 사실로 받아들이는 전제의 힘을 통해 당신이 어떤 세상에 살게 될지를 결정합니다. 현재 상황을 무시하고 이미 소망이 성취되었다고 받아들이십시오. 그렇게 주장하세요. 그러면 그 외침에 대답할 것입니다.

 

전제의 법칙은 당신의 소망을 이루게 해주는 도구입니다.

 

당신 삶의 매순간, 의식적이든 무의식적이든 하나의 느낌을 갖고 있습니다. 당신이 먹고 마시는 것을 피할 수 없는 것처럼, 느낌을 갖는 것을 피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오직 어떤 전제를 취할지 통제하는 것뿐입니다.

 

상상속에서 무엇을 사실로 받아들일지를 조절하고 통제하는 것이야말로 당신을 보다 넓게 만들어 행복하게 만드는, 그리고 보다 고귀한 삶으로 인도하는, 당신 손에 든 열쇠일 것입니다.

+ Recent posts